• EARTH 0
    HOURS UP

  • 0 L
    SAVE

  • 0 KG
    SAVE

Search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리니지 게임 서버 주소

리니지 게임 서버 주소 2022-04-22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3

 

'리니지 리멤버서버'에는 두 개의 특별한 의미가 있다. 첫 번째는 국내 온라인게임 스토리서버 을 대변하는 이름으로, 게임에서 벌어진 사건이 디스서버 사회적 이슈가 될 정도로 큰 성공을 거둔 작품이다. 두 번째는 지금의 엔씨소프트를 만든 철괴서버 게임이다. 2편이 출시되고 '리니지 이터널'까지 이어오며 '팝리니지=엔씨소프트'라는 의미를 부여할 수 있을 정도로 서로 뗄 수 없는 사이가 됐다.


그러만큼 올해는 '리니지'에 있어 히든서버 특별한 해이다. 온라인게임이 아닌 모바일로, 엔씨소프트가 아닌 넷마블에서 신작이 나오기 때문이다. 당연히 리니지 소울서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다. 더군다나 모바일게임에서 선두를 지키며 검증받은 넷마블이 ‘리니지2 레볼루션’에 자신감과 기대감을 꾸준히 내비쳤기 때문에 옛날서버 기대감은 더욱 커졌다. 지난 8월 폭스서버 미디어 쇼케이스에서는 “한국 모바일게임 어쩔서버 역사상 가장 사랑 받는 작품이 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탑서버 포부를 밝힐 정도였다.


첫 무대가 열릴 것이라 기대했던 월드서버 10월의 테스트는 아쉽게 불발로 턴서버 끝났다. 다행히 길지않은 기다림 끝에 ‘지스타 2016’에서 ‘리니지2 레볼루션 반달서버’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언리얼 엔진 4 다크서버'를 기반으로 한 실감나면서도 부드러운 그래픽, 그리고 온라인 마루서버 MMORPG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드넓은 ‘오픈필드’까지… 비록 현장에서는 리니지 스타서버 게임의 전부를 만나볼 수 없었지만, 그  카인서버 재미를 파악하기에는 충분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을 처음 접하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부분이 바로 그래픽이다. 사실 바포서버 화면이 작은 모바일게임 특성상, 제대로 된 캐릭터를 마크서버 보기란 어렵다. 일부 모바일게임에서는 이런 부분을 화려한 연출로 가리거나, 휘황찬란 갑옷으로 이질감을 줄이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레볼루션은 ‘언리얼 엔진 4’로 도쿄서버 구현된 게임답게, 마치 PC 온라인게임을 연상케 하는 리니지 커피서버 그래픽의 ‘매끄러움’이 담겨 있었다.


실제로 캐릭터를 살펴보면, 얼굴, 몸매, 그리고 입고 있는 갑옷까지 모두 세밀하게 윤곽이 드러난다. 모바일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질감이 느껴지는 리니지엘도서버 텍스처 하나도 찾아보기 오징어서버 힘들다. 여기에 곡선이 들어가는 부분은 매끄럽게 구현되어, 모션의 어색함도 최대한 줄였다. 이런 부분은 다른 ‘언리얼 엔진 4’ 기반의 모바일게임과 비교하더라도, 상당한 하나서버 고품질에 속했다.



게임의 기본기라고 할 수 있는 전투도 리니지 거상서버 범상치 않다. 이번 시연판에서는 휴먼, 엘프, 다크엘프, 드워프 4개 종족으로 게임을 리니지 클래식서버 체험해볼 수 있었다. 흔히 보는 모바일 액션게임처럼, 화면 깃털서버 하단에는 1개의 ‘공격’ 버튼과 그 주위를 둘러싼 ‘스킬’이 존재한다. 통상적으로 많이 쓰이는 인터페이스 구성이기 때문에, 한번쯤 리니지크로우서버 모바일 액션게임을 해본 사람이라면 바로 적응할 수 있다.


특히 게임은 기본적으로 수동과 자동 전투를 지원하는데, 직접 해보면 리니지봄날서버 수동 전투를 선택하게 된다. 연출과 타격감이 뛰어나 그 손맛을 느끼고 싶어서다. 벤허서버 캐릭터가 하단에 있는 버튼을 눌러 스킬을 사용할 때의 연출도 만만치 않았을뿐더러, 단순히 허공을 가르는 게 아니라 한방 한방 묵직한 타격감을 선사했다. 팝콘서버 여기에 함께 곁들여진 타격음도 뛰어난 편이라, 리니지 백호서버 전투의 묘미를 배가시켰다.



마지막으로, 이런 전투를 리니지그리피스서버 답답한 스테이지 구조로 진행하는 게 아니라 드넓은 ‘오픈필드’로 즐긴다는 점도 색다르다. 필드에서 퀘스트를 수행하고, 몬스터를 벤틀리서버 잡는 수준이지만, 무엇보다 이를 모바일로 즐기고 있다는 점이 큰 만족감을 선사한다. 특히 리니지포빵서버 일정 시간마다 필드에서 특별한 보스도 나온다고 하니, 어떤 의미로 발심서버 PC 온라인게임의 기본기를 모바일에서 갖추고 있는 셈이다.


스테이지 구조와 달리, 직접 차렷서버 활동하며 전투의 흔적이 남는 필드가 있다는 점은 게임에 몰입할 수 있게 한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끝나는 다른 리니지유리서버 모바일게임과 달리, 리니지 카오스서버 오픈필드는 돌아와서 활동할 수 있는 리니지 키스서버 공간이 있다는 여지를 남겨두기 때문이다.


어렴풋이 느낀 ‘혈맹’의 재미, 라라서버 혼자보다는 함께


사실, 이번 시연에서 가장 아쉬운 점은 ‘리니지2 레볼루션’의 핵심인 ‘혈맹’ 리니지 다낭서버 콘텐츠를 즐길 수 없었다는 점이다. 이번 ‘지스타’ 시연은 대부분 간단한 ‘리니지 빅토리서버 오픈필드’에서의 전투, 혼자서도 공략 가능한 던전 등 소나기서버 싱글플레이에 중점을 두어, 플레이어들이 결성하는 ‘혈맹’에 소속되어 활동하는 재미를 경험하기에는 부족했다.


그렇지만, 이런 ‘혈맹’이 앞으로 용구서버 줄 재미에 대해서는 간접적이나마 리니지 아덴서버 경험할 수 있었다. 가령, 화면 하단에는 캐릭터 모션 버튼이 존재했는데, 이를 눌러 다양한 감정 표현이 가능했다. 특히 불가살서버 상대적으로 채팅이 어려운 모바일 액션게임에서, 이런 부분은 리니지LK서버 향후 플레이어들이 모였을 때 선보일 커뮤니케이션을 고려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PvP 콘텐츠도 보면 리니지온누리서버 원작처럼 필드에서의 PK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화면 왼쪽 상단에 보이는 ‘치킨서버 비둘기’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서 플레이어 상태를 지정할 수 있는데, 이를 통해  리니지 오웬서버 어떤 PK까지 허용할지 선택할 수 있다. 이는 리니지 맥스서버 향후 캐릭터 간의 PK뿐만 아니라, 카니발서버 나아가 ‘혈맹’ 간의 필드 전쟁에도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1 대 1로 진행된 PvP 결투장에서 리니지좋은서버 느낀 전투의 밸런스도 합리적인 수준이었다. 리니지스톤서버 어느 정도 자동으로 진행되는 부분도 있었지만, 기본적으로 기절 스킬을 어느 순간에 쓰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리는 등 모바일게임 치고는 나름 합이 맞는 전투를 보여줬다. 이런 부분은 리니지영웅서버 나중에 30 대 30이 격돌하는 ‘요새전’에서 과연 어떤 재미를 리니지라라서버 보여줄지도 큰 기대감을 남겼다.


비록, 이번 시연으로 ‘리니지2 레볼루션’이 리니지 막피서버 모든 면에서 완벽하다고 표현하기는 힘들지 몰라도, 현재 게임이 보여준 기본기의 탄탄함, 그리고 아직 리니지 헌터서버 감추고 있는 ‘혈맹’ 콘텐츠까지 고려하면, 리니지자유서버 올해 충분히 기대할만한 모바일 수작이 되지 않을까 싶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9일 리니지우리서버 출시 17주년 기자 간담회 ‘비욘드 리니지바로서버 (BEYOND LINEAGE)’를 개최했다. 엔씨소프트는 이날 행사에서 리니지 카오서버 의 모바일 게임 신작 2종을 선보였다

김택진 대표가 이 행사의 키노트 발표를 맡았다. 리니지에픽서버 키노트 발표의 주제는 “한국 게임산업 태동기에 ‘작고 실험적인 게임’으로 시작했던 리니지추억서버의 도전과 비전”이었다. 김택진 대표는 “리니지U서버 가 17년을 넘어 더 큰 여행을 준비 중”이라며, “다양한 콘텐트를 동시에 리니지 단풍서버 즐기는 시대로 진입한 만큼 리니지 레알서버 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리니지 레드서버 창조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엔씨소프트가 공개한 리니지장수서버 모바일 게임은 ‘프로젝트 리니지 코알라서버 L’과 ‘프로젝트 RK’이다. ‘프로젝트 리니지 무과금서버’은 원작 리니지 게임을 모바일 환경으로 옮긴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이다. 이용자는 원작 리니지뉴트로서버 게임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리니지킬러서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다. ‘프로젝트 L’은 2016년 상반기 중 테스트를 진행한다.



‘프로젝트 RK(Red Knights)’는 리니지킹콩서버의 세계관을 이어 받은 모바일 게임이다. 다양한 리니지형제서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원작 게임 속의 캐릭터들이 귀여운 리니지 꼴통서버 모습으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PvP와 PvE가 공존하는 리니지장군서버 사냥과 점령, 혈맹 단위 공성전, 게임 내 거래 리니지푸부서버 시스템, 커뮤니티 콘텐트 등을 즐길 수 있다. 2016년 리니지 소원서버 상반기 중 출시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 원작 게임의 서비스 강화 계획,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재산권) 확장 리니지 MVG서버 전략도 공개했다. 공개한 계획은 장기 이용자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빈티지 리니지고진감래서버 프로젝트(Vintage Project), 리니지 이용자가 서로 대전하고 관전할 수 있는 리니지드레이크서버 콜로세움(Lineage Colosseum), 이용자가 모바일 환경에서도 원작 리니지 토르서버 게임의 정보를 살피고 소통할 수 있는 모바일 앱(Application), 리니지미드서버 I·P를 활용한 신규 사업이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이용자는 리니지판다서버 다양한 혜택과 편의를 얻을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신고 차단 차단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같은 상품 리뷰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777046 DURBAN
- 더반 울 나일론 블레이져
Man M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2-03-17 8
2777918 DURBAN
- 더반 울 나일론 블레이져
Man M
   답변 리니지 게임 서버 주소 리니지 게임 서버 주소 2022-04-22 3
2777560 DURBAN
- 더반 울 나일론 블레이져
Man M
   답변 만족 빈티지노 2022-04-06 2